델리 & 젤라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로그인

 다양한 메뉴 즐기는 '멀티카페' 창업 붐
deligelato  2011-08-17 13:25:15, H : 3,804, V : 626
- SiteLink #1 : http://www.clubcity.kr/news/articleView.html?idxno=86294   - Download #1 : 86294_43767_3924.jpg (0 Byte), Download : 16  



[시티신문사 = 김재영 기자]
커피와 다양한 제과, 아이스크림 등 음료와 디저트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복합 멀티카페 '델리앤젤라또'가 최근 춘천 석사점, 동대구역사점 등 전국 각지에서 신규 매장을 오픈, 중앙대점을 리뉴얼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커피나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각각 따로 찾아가야 했던 번거로움을 없에고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한곳에서 다양한 맛을 선택하는 디저트 문화가 요즘 대세로 떠오르면서 특히 멀티까페 '델리앤젤라또'는 예비창업자들 사이 관심의 대상이 되었다.

인위적이지 않고서 자연스러운 맛, 건강한 맛으로 승부하는 '델리앤젤라또'는 이태리식 천연 생과일 아이스크림 젤라또와 이태리 정통 커피인 에스프레소를 비롯해 샌드위치, 베이글, 번 등 델리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계절적인 한계를 뛰어넘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상권별로 더욱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100년 전통의 기술과 천연 생과일 원료가 어우러진 자연 아이스크림 과일 젤라또는 인공향료, 색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고품질, 천연재료로 만든 10가지의 밀크 젤라또를 비롯해, 13가지의 신토불이 농산물을 사용한다. 젤라또 종류만 해도 바나나, 멜론, 딸기, 자두, 망고, 파파야 등 무려 22개의 종류에 달한다.

지난 7월 리뉴얼을 마친 70평 규모의 델리앤젤라또 중앙대점은 브런치 상품을 비롯한 재편집된 메뉴구성, 친환경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기존 카페와의 차별화, 이벤트를 통해 매장을 찾는 고객층도 더욱 다양해졌다. 젊은 학생과 직장인부터 인근에 거주하는 주민들까지 세련된 내부 분위기와 델리앤젤라또만의 다양한 메뉴 선택권을 한껏 즐기는 모습이다. 소자본 맞춤 창업이 가능하면서도 4계절 내내 안정된 수익을 보장하는 멀티카페의 매력은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을 뜨겁게 달구기에 충분하다.

'델리앤젤라또' 는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4천만원 내에서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주 열리는 사업설명회 또한 큰 인기를 모으는 중이며, 매주 개최되고 있는 자체 설명회장은 창업을 꿈꾸는 수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본사에서는 가맹점이 불리해지기 쉬운, 불공정 운영시스템을 가진 타 프랜차이즈 브랜드에비해 가맹주의 부담을 덜어주고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한 시스템을 제공, 초보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 1층의 소형 평수로도 창업이 가능하고, 치밀한 지역상권분석과 창업희망자의 창업비용에 따라 맞춤창업을 지원해 주고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8월18일 목요일에는 새롭게 리뉴얼된 중앙대직영점에서 사업설명회를 갖는다. 오후3시부터 개최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델리앤젤라또'만의 성공요인과, 상권분석, 브랜드 경쟁력과 같은 창업정보 및 현장 운영 방식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실 구매 소비자들의 반응 정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창업문의: 02-584-3871)

김재영 기자 hasub1@gmail.com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